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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UTOMATION SOLUTION
라이브커머스에서 새롭게 진행되는 넥스트허브만의 자동화 솔루션 프로그램
Solution Program Configuration
새로운 자동화 솔루션 프로그램의 시작,
넥스트허브에서 소비자 중심의
New Solution과 함께 브랜드의 성장을 확인하세요

Diagnostic
Analysis
[01] 진단분석

The First Episode
[02] 1회 방송

Predictive Analysis
[03] 예측분석

The Second Episode
[04] 2회 방송

Prescription Analysis
[05] 처방분석

Nexthub Direction
넥스트허브는 자동화 솔루션 프로그램을 바탕으로
소비자의 행동유도를 파악하여
라이브커머스의 방향성을 제시합니다
Brand Reference
v.1 솔루션은 전 카테고리/브랜드 규모에 상관없이 적용 가능하며
검증된 성과를 선보이고 있습니다

Brands in use
2022년 3월 현재 750여개 브랜드가 v.1 솔루션을 이용중이며
현재 뉴스레터 구독 브랜드 22,000여개(잠재고객) 중 10% 참여 예정입니다

Various categories
2022년 하반기 런칭 예정인 v.2 솔루션은 전 카테고리를 진행하며
2,000여개 브랜드가 이용 예정입니다
Brand Build-up
진정한 브랜드의 완성은 단순히 상품을 인지하는 것이 아닌
브랜드의 가치를 전하는 것 입니다
브랜드빌등업

Proven Revenue Performance
v.1 솔루션 누적데이터는 라이브커머스 기반 소비자 행동 유도 장치를 통해 추출된 데이터로
예측 가능하고 지속 가능한 추세적 성장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

762회
누적 방송 수

13,156,794명
누적 시청자 수

8,516 SKU
누적 판매 상품 수

16,254,179원
방송당 평균 매출액

106,371회
누적 상품 구매 수

15,382,360,000원
스토어 전체 매출액




넥스트허브에서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가 깊어집니다
넥스트허브에서 브랜드 가치를 전하는 솔루션과 함께 한다면요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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